자동차 자연흡기 엔진에 대해 알아보자 장점 특징 흡입기 실린더 압축비

 
자연 흡기 엔진 특징






자동차 자연흡기 엔진에 대해 알아보자





장점 특징 흡입기 실린더 압축비








1. 자연흡기 엔진에 대한 설명


자연 흡기 엔진은 외부 엔진의 주로, 주로 대부분의 소형과 소형 화물차 등에서 사용되는 엔진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 엔진은 외부 대기압을 사용하여 공기를 경고하고, 이 공기를 통해 연료를 환기시켜 발생시키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자연 흡입기 엔진은 주로 간단하고 경제적인 구조를 구성하고, 배수 속도와 방수에 따라 성능이 불리해질 수 있습니다.

자연 흡입기 엔진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흡입기: 자연 흡입기 엔진은 피스톤이 하강하는 동안 인테이크 밸브를 통해 외부의 공기를 경고합니다. 다음, 공기는 ​​필터를 통해 먼지가 정화되고 아날로그가 걸러집니다.

압축이 끝나면서 한 공기는 압축되어 실린더에서 연료와 혼합됩니다. 압축비가 중요한데, 압축비가 최대한 절약되고 더 많은 감염을 발생시킬 수만 있고, 과도한 압축비가 노킹(폭발음 발생) 등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해당 실린더에서 압축된 공기와 연료가 발생하면 약간의 폭발이 발생하고, 이 폭발로 인해 피스톤이 다시 점점 크랭크 샤프트를 돌립니다. 이 동작으로 엔진이 작동하고 증식이 생성됩니다.

배기 RGB는 최근에 가스가 배기 밸브를 통해 배기관으로 배출됩니다.

자연 흡입기 엔진은 터보차저나 슈퍼차저와 같은 부스트(보완) 장치에서 공기를 빼내거나, 일반적으로 출력과 토크가 낮고 연비 대비로 정비합니다. 최소 중 낮은 속도에서는 엔진 성능이 제한되는 경향이 있지만, 일상적인 도시에서는 정상적으로 운전되는 상황에서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근에는 자동차 기술의 발전으로 터보차저나 슈퍼차저를 추가하여 자연 흡입기 엔진의 성능이 향상되고 오래되어도 많이 손상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엔진은 "터보차저가 있는 자연흡기(Turbocharged Gasoline Direct Injection, TGDI)"나 "슈퍼차저가 있는 자연흡기(Supercharged Natural Gasoline, SNG)" 등의 형태로 불량하며, 좀 더 강력한 출력과 연비 향상을 동시에 달성할 수 있습니다.





2. 자연흡기 엔진의 장점


자연 흡입기 엔진은 간단하고 경제적인 구조로서 여러 가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은 일반적으로 팽창 및 소형차 화물과 같은 일상적인 운전 상황에서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파이프: 자연 흡입기 엔진은 부스트(보완) 장치가 복잡한 복잡한 부품과 시스템을 갖추지 못해 꽤 그럴듯하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표면에 자연흡기 엔진을 장착한 차량은 가격이 너무 높아 유지됩니다.

내구성: 단순한 구조로 인해 자연 흡입기 엔진은 기계적으로 더 단순하고, 측면으로 인해 더욱 내구성이 높아집니다. 부스트 장치가 오래 지속되는 부품의 절연 가능성이 상향되는 것도 이러한 장점에 포함됩니다.

신뢰성: 부품들의 단순한 구조와 복잡한 부스트 시스템의 부재로 인해 자연 흡입기 엔진이 만나 더 신뢰성이 높아집니다. 안정성은 오랜 기간 동안 유지를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이고, 추가로 추가 유지 보수 비용을 절감합니다.

연비: 부스트 장치가 일시적으로 저출력으로 작동하는 자연 흡입기 엔진은 일반적으로 연비가 양호합니다. 저연비를 수축하는 작업 환경에서 자연 흡기 엔진은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품 교체성: 자연 흡기 엔진은 단순하고 일반적인 부품 구성과 교체 교체 및 수리가 상대적으로 더 빨라지고 빠르게 개선될 수 있습니다. 장시간 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자연흡기 엔진의 수축력은 일상적인 도시근력 및 가벼운 하이웨이 운전에 적합하며, 수축속도가 짧게 단축을 할 때 가장 가동적으로 작동합니다.

따라서 글리프와 유연성, 그리고 부품의 교체성 등을 중요시하는 운전자들에게 자연흡기 엔진은 매력적인 선택지로 됩니다. 하지만 출력과 성능이 요구되는 경우에는 부스트(보완) 장치가 있는 엔진을 고려하는 것이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





3. 흡입기에 대한 설명


인테이크 매니폴드 파이프 또는 인테이크 시스템은 자동차나 다른 내부 엔진에서 외부 대기를 경고하고 실린더로 공기를 공급하는 시스템입니다. 자동차 엔진의 작동에 대한 역할을 적절하고, 효율적인 공기 흐름과 연료의 적절성을 반대하여 억제의 중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시아의 기본 원리와 구성 요소를 설명하겠습니다.

흡입 공기: 엔진은 작동하기 위해 필요로 합니다. 눈에 띄는 외부 공기를 외부 엔진 내부로 공급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흡기는 엔진 피스톤이 하강할 때 발생하면서, 흡기 밸브가 열리면서 외부의 공기가 흡기 매니폴드(흡입매니 폴드)로 과료됩니다.

흡기 매니폴드(흡입매니플): 흡기 매니폴드는 여러 개의 실린더에 공기를 공급하는 역할을 합니다. 실린더는 흡입기 매니폴드에 연결되어 있으며, 흡입기 매니폴드를 통해 주의된 공기는 각 실린더로 공급됩니다.

흡기 매니폴드 플레넘: 흡기 매니폴드 플레넘은 흡기 매니폴드의 가장 윗부분을 말합니다. 플레넘은 긴급한 공기를 실린더로 공급할 수 있는 필요한 공기 압력을 유지합니다.

공기: 지난 공기는 먼저 공기를 여과하여 먼지, 오염물, 벌레 등의 물을 걸러냅니다. 밀폐된 엔진은 내부로 근접 공기가 깨끗하고 초기 상태로 유지되며 엔진의 성능과 내구성을 향상시킵니다.

딜리는 엔진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는 부품 중 하나입니다. 경제적인 공기는 적절한 소비와 압축비를 유지하며, 유압의 연료 혼합을 가능하게 하여 연비와 개선을 합니다. 또한, 눈기의 설계와 크기는 엔진의 RPM(Revolutions Per Minute) 범위에 따라 영향을 미치며, 엔진의 성능적 권리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가구적인 자동차에서는 고급 엔진 시스템과 센서를 활용하여 보조기의 작동을 최적화하고 경제적으로 개선하며, 수면 효율과 연비를 저하시키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4. 실린더에 대한 설명


실린더는 내부 엔진에서 가장 가까운 부분 중 하나로, 차량과 공기를 연관시켜, 그 내부가 가장 커지는 공간을 중요하게 말합니다. 자동차의 엔진은 일반적으로 여러 개의 실린더로 구성되어 있고, 실린더의 수에 따라 엔진의 유형이 시간이 됩니다. 가장 복잡한 구성은 4기통 엔진과 6기통 엔진이고 최근에는 3기통이나 8기통, 더 나아가 12기통 등 다양한 형태의 실린더를 가진 엔진도 개발되고 있습니다.

실린더는 크랭크샤프트와 연결되어 피스톤의 상하운동으로 작동합니다. 엔진의 작동 주기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흡입기 페이즈(인테이크 추진): 피스톤이 아래로 움직이면서 실린더 내부 압력이 저지지고, 외부 대기압에 의해 전기된 공기와 연료가 되면 되는 단계입니다. 흡기 밸브가 농축되어 공기와 연료가 실린더로 수확됩니다.

압축 페이즈(컴프레션 추진): 피스톤이 위로 이동하면서 실린더 내부의 공기와 가장 가까운 연료가 압축되는 단계입니다. 피스톤이 상승하면 실린더의 약가 초기에 공기와 연료의 압력과 온도가 증가하게 됩니다.

실린더 내부의 압축된 공기와 연료에 의해 발화(점화)가 중단되고, 폭발로 인해 피스톤이 다시 아래로 움직이며 크랭크샤프트를 감속합니다. 이 동작으로 엔진이 발생하고 대화를 생성합니다.

배기 페이즈(엑시트 스트로크): 피스톤이 다시 위로 올라가면서 진행에서 생성된 연기와 배기가스 실린더를 배출하는 단계입니다. 배기 밸브가 있을 경우 연기와 가스가 배기관으로 방출됩니다.

실린더는 엔진 내부에서 매우 중요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실린더의 수와 형태는 엔진의 출력과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며, 전지의 연결 작용은 자동차의 질과 연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따라서 자동차는 엔진 설계에 최소한의 실린더 구성을 고려하여 최적이고 최적의 엔진을 개발하는데 주력합니다.





5. 압축비에 대한 설명


압축비(Compression Ratio)는 내부 피스톤 엔진에서 피스톤이 실린더 내부의 공기와 가까운 연료를 압축하는 정도를 재현하는 것입니다. 즉, 실린더의 최대 약과 최소 약 사이의 격렬한 표현이 됩니다. 압축비는 엔진의 성능과 출력에 큰 영향을 미치며, 엔진의 출력, 연비, 노킹(폭발음 발생), 엔진 내부 온도 등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압축비는 다음과 같은 수식으로 표현됩니다.

압축비 = 실린더의 최대약 / 실린더의 최소약

실린더의 최대 약은 피스톤이 가장 아래로 내려갔을 때의 실린더 내부 약을 말하며, 최대는 흡입기 페이즈(인테이크 압박)가 진행됩니다. 반면에 실린더의 약약은 피스톤이 가장 위로 올라갔을 때의 실린더 내부약을 말하며, 압축 페이즈(컴프레션 스트로크)가 진행됩니다. 압축비가 양방향으로 실린더 내부의 공기와 연료가 더욱 압축되어, 최대한 시폭이 더욱 강력하게 풀리게 됩니다.

압축비의 영향:

고 압축과 대화: 높은 압축률이 발생하는 폭발의 힘이 강력해졌을 때, 엔진의 출력과 대화가 증가합니다. 따라서 압축비를 늘리면 더 많은 출력을 발생시키는 강력한 엔진이 됩니다.

연비: 압축비가 적색보다 실린더형 공기와 연료가 더 많이 압축되어 배수가 개선됩니다. 퇴장 연비가 개선됩니다. 그러나 과도한 압축비가 노킹(폭발음 발생)의 증가를 촉진시키려면 적절한 압축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노킹(폭발음 발생): 너무 높은 압축비가 노킹을 당할 수 있습니다. 노킹은 폭발이 너무 늦게 발생하거나 부분적으로 파손될 때 발생하여 엔진 성능이 저하되거나 부품에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압축비를 신중하게 설계하여 출력, 연비, 성능, 내구성 등을 적정하게 조정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엔진의 설계와 목적에 따라 압축이 불가능하게 조정되고, 도시 제어 시스템과 연료의 종류 등을 고려하여 최적화의 압축비를 결정합니다.





6. 최근 자동차 산업에서 자연흡기 엔진이 퇴보하고 있는 이유


자동차 산업에서 자연흡기 엔진이 점점 더 소외받는 이유는 최근 기술의 발전과 환경 요구의 변화였기 때문입니다. 몇 가지 주요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비와 환경 규제: 자동차 산업은 성숙으로 연비 개선과 환경적으로 차량 생산에 성숙하고 있습니다. 터보차저와 슈퍼차저 등의 부스트(보완) 장치가 있는 엔진은 더 높고 비싸게 제공하면서도 더 나은 연비와 낮은 근접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에 따라 부스트 장치를 공급하는 엔진들이 더 많이 선호되고 있으며, 이러한 엔진들이 자연 흡기 엔진보다 더 많은 차량 모델에서 손상되고 있습니다.

성능 요구 증가: 소비자는 더 높은 성능과 학습 품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부스트 장치가 있는 엔진은 터보라고 할 수 있는 추가 성능을 제공하여 높은 출력과 빠른 가속성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습니다. 자연 흡입기 엔진은 이러한 부스트 장치가 일반적으로 최대 출력을 유지하면서, 최대 회전 속도도 충분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전기화 기술 발전: 최근에는 전기화 기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차량은 전기 모터와 배터리를 사용하여 수축하며, 완전 방전(ZEV)을 실현합니다. 리튬이온차의 인기 상승으로 인해, 일부 자동차 일체형은 전기화 기술을 더욱 중요시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을 탑재한 차량들이 자연흡기 엔진을 복제하는 복제가 있습니다.

경쟁과 기술 발전: 자동차 산업은 높은 경쟁 상태이며, 기술의 발전이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자동차는 항상 더 나은 성능과 복지를 제공하는 차량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부스트 장치가 있는 엔진과 전기화 기술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측면에 자연흡기 엔진이 강력한 시장에서 소외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물론, 자연 흡기 엔진은 여전히 ​​특정 용도에 적합하고 경제적인 선택을 하고 싶습니다. 산업 시대의 발전과 기술의 발전에 따라 터보차저와 슈퍼차저를 사용하는 엔진과 중고 기술이 더 많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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