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G 클래스 완전한 전기차로 전환된 전기 G 580


메르세데스 G 클래스 완전한 전기차로 전환된 전기 G 580










메르세데스 G-Class가 전기차로 완전 전환되었지만 여전히 동일한 블록 형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116 kWh 배터리 팩은 차체 무게를 6801 파운드로 늘렸습니다. 메르세데스는 EQ 기술을 갖춘 전기 G 580를 소개했습니다. 

이 거대한 브루트는 각 바퀴마다 하나씩의 전기 모터가 있는 116 kWh 배터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모터들은 독립적으로 작동하여 토크 벡터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범위, 가격, 납품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메르세데스는 전기차에 완전히 전환되면서 고대 콜드 워 시대의 G-Class도 전기차로 이동하게 되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EQ 기술을 갖춘 G 580를 소개함으로써 환경을 고려한 오프로더나, 메르세데스가 말하기를 조용하게 노리고 있는 사냥꾼들에게 매력적일 것입니다.

이 큰 거친 차량은 45년 전 군사용으로 제작되었으며 이제 완전한 전기 동력트레인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4개의 개별적으로 제어되는 전기 모터를 갖춘 총 579 마력과 놀라운 859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발생시키며, 이것은 GMC Hummer EV나 Tesla Cybertruck만큼 많은 마력은 아니지만 여전히 강력합니다.

전기 시스템은 무거워서 현재 가스 피딩 AMG 버전과 비교했을 때 0-60 mph까지의 시간을 4.6초 늦춥니다. 

그러나 이렇게 많은 모터 출력은 직선적인 라인에서 만족스러울 수 있지만, G-Class는 여전히 최고의 오프로드 도전을 위해 가장 적합합니다. 

새로운 G-Class는 이를 위해 9.8인치의 땅을 떠나고, 32도의 접근 각, 30.7도의 출발, 33.5인치 깊이의 물을 통과할 수 있는 능력을 자랑합니다. 

이는 45도의 경사로를 등반할 수 있고, 35도의 경사로를 건널 수 있으며, 20.3도의 버퍼를 넘을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독점적인 탄소 섬유 복합체 하부판은 위에 언급한 작업을 할 때 보호를 추가합니다. 로우레인지 오프로드 기어 감속은 또한 기어변속에 가능한 크롤 모드를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G-Class는 네 개의 독립적으로 제어되는 전기 모터 덕분에 가상 차동 잠금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인 인텔리전트 오프로드 크롤 기능은 저속 범위에서 일정한 속도를 유지합니다. 

이것은 오프로드 크루즈 컨트롤과 같으며, 오프로드용 크루즈 컨트롤입니다. 

이것은 새로운 G-Class의 몇 가지 특징 중 일부입니다. 






드라이브트레인을 제외한 차량의 나머지 부분은 가스로 가동되는 버전과 동일하며, 그 버전은 여전히 생산 중입니다. EQ 기술을 갖춘 G 580은 라더 프레임과 독립형 프런트 서스펜션, De Dion-style 고정식 리어 액슬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네 개의 전기 모터가 "휠 근처"에 있다고 말했지만, 우리는 실제로 얼마나 가까운지를 보기 위해 하나의 차량에 가까이 가는 것을 허용받지 못했습니다.

그것들은 휠 허브 모터가 아닙니다. 한 번 메르세데스는 "네 개의 모터가 라더 프레임에 통합되어 있습니다 - 각각 전진 및 후진 축에 두 개씩 하우징에 있습니다. 이들은 짧은 축으로 구동되어, 후진 전기 모터도 새치에 볼트로 고정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각 모터는 145 마력 또는 총 579 마력을 발생합니다. 각 모터의 개별 제어로 이것은 개별 휠 구동을 갖춘 최초의 메르세데스 시리즈 생산 모델입니다. 

"토션 저항성" 배터리 케이스는 차량의 구조를 강화하고 116 kWh 리튬 이온 배터리를 보호합니다. 

이 전원 공급원은 3개의 냉각 단계 사이에 12개의 셀 모듈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교류 충전은 11 kW의 온보드 충전기를 통해 이루어지며, 레벨 3 직류 충전은 200 kW까지 실행될 수 있습니다.

메르세데스는 배터리가 "고 전압"임에도 불구하고 실제로 얼마나 높은지는 밝히지 않았습니다. 다른 메르세데스 전기 자동차에서 "고 전압"은 800 볼트의 전기차 충전 시스템 구조를 의미합니다. 

재생 제동은 최대 효율을 위해 5가지 모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외부적으로는 이 모든 G-Class 차량과 매우 유사합니다.

"G-Wagen은 G-Wagen이며, 우리는 그것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였습니다."라고 메르세데스의 마이클 슈바이브가 말했습니다.

약 50피트 떨어진 거리에서 본 G 580 중 한 대는 약간 높은 후드, 새로운 A 피러 트림, 지붕 스트립의 스포일러 립, 플레어된 후방 바퀴 아치가 있으며 이것은 최적화된 공기 역학 및 내부 공기음을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최적화되지는 않았습니다.

"우리는 공기 역학에 너무 많은 양보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G-Class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슈바이브가 말했습니다.

2025년식 G-Class의 첫 번째 차량은 Edition One 트림으로만 제공되며, 사각형 예비 타이어 커버, 고유한 외부 색상, 외부 성형의 파란색 트림 스트립 삽입, 파란색 브레이크 캘리퍼 및 기타 몇 가지 항목이 포함됩니다. 기본으로는 4개의 수평 루버가 장착되어 있으며, 블랙 패널 라디에이터 그릴은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에디션 원은 AMG 라인 및 나잇 패키지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고급 유광 블랙의 공기 역학적으로 최적화된 20인치 AMG 10스포크 합금 휠과 암색 외부 조명 요소가 포함됩니다.

범위, 가격 및 배송 일정은 여전히 불확실하지만, 가스로 가동되는 G-Class의 인기를 고려하면 여러분의 차량을 기다리기 위해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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