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V12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


람보르기니 V12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








람보르기니는 판매 책임자가 말했습니다. "V12에서 절대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전기 혁명의 가장 흥미로운 부분 중 하나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제조사들이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는 방법입니다. 60년 넘게 존재해온 람보르기니도 마찬가지입니다.

2018년 우루스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가장 미친 슈퍼카 제조사가 일반적으로 변한 것인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그것은 정당한가요? 아마도 아닐 것입니다.

"우루스는 브랜드에 많은 인식을 가져다 주었습니다,"라고 람보르기니의 판매 및 마케팅 책임자인 페데리코 포스키니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고객들은 그 후에 우리의 나머지 제품을 구매하기 시작했으며, 지금은 우리 포트폴리오의 완전한 혁신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8월까지 우리는 람보르기니 역사상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갖추게 될 것입니다."

람보르기니는 이전에 생산한 모델보다 더 많은 모델을 생산할 계획이며, 그 중 하나는 V10 엔진을 장착한 후라칸의 후속 모델입니다.

"후라칸의 후속 모델이 나올 때,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놀라움이 될 것입니다. 일부 독특한 판매 포인트가 있을 것이며, 우리가 이전에 본 것 이상의 것이 람보르기니에게는 존재할 것입니다.

"이미 아벤타도르가 은퇴한 지 1년이 넘었지만 후라칸은 여전히 매우 성공적입니다. 그것은 특히 최종 세 가지 버전, 스테라토, STO 및 테크니카에 대해서 말할 때 특히 그렇습니다."

후라칸의 후속 모델에 대한 대부분의 세부 사항은 비밀로 유지되었지만, 적어도 2027년에 출시되리라고 알려진 4인승 올 전기 하이퍼 GT, 란자도르에 대해서는 알려져 있습니다.

"란자도르에는 두 가지 임무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우리의 더 많은 충실한 고객 또는 전통적인 고객들에게 그들이 스포츠적인 방식으로 전기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설득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여전히 디자인을 개선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기술에 디지털적으로 매우 관심을 가진 고객들을 타깃으로 하는 것입니다. 이제 차 안으로 들어가서 '이것은 차이고, 우리는 그냥 이동하고 싶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360도 접근에서 생각해야 합니다.

"우리의 고객들에게 스포티함이 있다는 것을 설득하는 것은 어려울 것입니다. 저는 자체적으로 엔진에 열려있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기술자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보았고, 나를 설득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시장에서 볼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개선할 수 있고 이것이 란자도르의 목표입니다."

구체적으로, 람보르기니는 란자도르와 같은 차량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그 뒤를 이을 모든 전기차에 대해 어떤 방향으로 집중할 것입니까?

"새로운 기술로 진입할 때, 연소 엔진으로 했던 것과 같은 방식으로 생각할 수 없습니다. 하이브리드는 많은 고객들에게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모터스포츠도 그 방향으로 향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전기차에 대해서는 감정을 찾아야 합니다.

"이 감정은 주로 고객의 인식에서 나오며, 주로 바디 움직임 - 기어를 올리거나 내리는 것처럼 - 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에 대해 작업하고 있으며, 해결책을 찾았습니다.

"우리 브랜드의 한 가지 핵심 가치는 신뢰성이며, 이것은 소리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V12 엔진 소리를 재현하는 것은 저는 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새로운 기술을 그 가능성을 알고 관리해야 하며, 과거에 의존해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아, V12. 아마도 우리가 그들이 잠시라도 더 많이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에 약간 슬플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몇 년 내에 합성 연료에 대한 개발이 이루어진다면, 람보르기니는 12기통 엔진의 힘을 유지할 방법을 찾을 수 있을까요?

"합성 연료는 진지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만약 갑자기 연소 엔진 차량을 만들 수 없게 된다면, 여전히 람보르기니가 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우리는 모델 파워트레인에 대해 얼마나 유연하게 되려고 하든 변하지 않겠지만, 다음 세대 슈퍼카를 위한 새로운 문을 열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가능하다면 V12를 유지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너무도 상징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