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토요타 캠리 세단의 존재 이유와 하이브리드의 필요성


2025년 토요타 캠리 세단의 존재 이유와 하이브리드의 필요성








세계는 이제 세단에 대한 애정과 하이브리드 연료 효율을 필요로 합니다.

토요타의 캠리가 최초로 하이브리드 전용으로 출시되었지만 옵션으로 제공되는 올 휠 드라이브는 유지됩니다.
우리는 2025년형 캠리 XLE AWD를 타고 산디에고 시내로 36마일 여행 동안 실제 연비 48mpg를 관찰했습니다.
2025년형 토요타 캠리의 생산은 켄터키의 조지타운 공장에서 막 시작되었으며, 판매는 5월에 시작됩니다.
2025년형 토요타 캠리는 캘리포니아의 뉴포트 비치와 미시간의 앤 아버에서 디자인되었으며, 낮게 위치하고 지면을 따라서며, 선택 사양인 19인치 합금 휠이 휠 웰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산업 전반에서 헤드램프가 좁고 뾰족한 빛줄기로 사라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런 실행은 새로운 캠리에서도 잘 작동합니다.

시트메탈의 주름은 딱 맞는 지점에 적용되어 후드를 따라 안으로 흘러내리고 벨트라인을 따라 내려가고 있습니다. 또한 후방 쿼터 패널의 디자인 요소는 뒤로 수렴되어 긴장되었는데, 캠리에는 기본적으로 후드 아래에 내려가는 트렁크 뚜껑이 있지만, 이 디자인은 리프트백으로도 작동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과거 몇 년 동안 캠리는 스포츠 세단으로 설명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이 용어는 이제 적합합니다. 바깥에서의 이러한 목적 있고 세련된 디자인은 캠리의 캐빈에도 반영되어 여러 가지 세련된 디자인 요소로 이어지며, 여기에는 승객용 기구판의 공기 통으로 정리되는 수평으로 주름진 트림이 포함됩니다.






12.3인치 멀티미디어 터치스크린을 옵션으로 제공하며, 대부분의 쇼핑객은 스크린 아래에 배치된 클라이메이트 컨트롤을 위한 하드 버튼과 스크린 좌측에 위치한 볼륨 조절기를 환영할 것입니다.

지난 주 산디에고에서 운전한 2025년형 캠리 XLE AWD(목적지 가격 40,780달러, 목적지 포함, 4760달러의 프리미엄 플러스 패키지 포함)는 소프트 체커보드 패턴 트림이 있는 아름다운 투톤 오프화이트와 블랙 인테리어로 특징지어져 있었습니다. 세련된, 그리고 매우 효과적입니다.

만약 세단에 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있다면, 렉서스 배지가 있는 세단에 더 많은 돈을 쓰는 대신, 토요타의 베스트셀러 네 문 세단은 내외부에서 아주 잘 할 것입니다.

새로운 캠리를 좋아할 다른 이유들도 있습니다. 산디에고 시내로 돌아오는 36마일 여행 중 실제 연비 48mpg은 어떨까요?

얼마 전에는 이 세그먼트에서 V6 엔진이 표준이었지만, 요즘에는 대부분의 차량이 V4 엔진으로 대체되었으며, 매우 소수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능력있는 2.5리터 DOHC I4와 리튬이온 배터리로 구동되는 100-kW 전기 모터(토크 208 Nm)를 결합하면 전방 휠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연비가 높아진 채 232hp의 결합된 출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전륜 구동에서 225hp).

2025년 캠리의 최고 연비 등급은 LE FWD 트림으로, 도시에서 53/50mpg입니다. 최저 등급은 44/43mpg로 인증된 XSE AWD 트림입니다. 이 새로

운 캠리를 구입하는 유일한 방법은 하이브리드로입니다.

2000년에 최초로 미국에 상륙한 이래로 토요타는 픽업 트럭과 심지어 새로운 랜드 크루저와 4러너를 포함한 모든 새로운 토요타에 하이브리드가 들어가면서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보다 하이브리드 공간을 더 많이 소유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초기 하이브리드는 엔진이 너무 뚜렷한지, 즉스르르한 CVT가 쓰여 엔진이 너무 급격하게 켜지고 꺼지는 것으로 반응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엔진은 이번에는 리튬이온 트랙션 배터리에서 더 많은 전원을 얻음으로써 스무스하게 가속, 감속 및 크루징할 수 있는 더 나은 공식을 조율했습니다.

나는 이 새로운 두 모터 CVT(엔진과 통합하기 위한 필요한 모든 프로그래밍과 함께)가 내가 알지 못하는 사이에 그 일을 수행하는 것을 깨닫기 전에 20분 동안 운전대를 잡고 있었다. 나는 이전 캠리의 전통적인 8단 자동 변속기를 그립다고 생각했지만, 여기에 있는 세 번째 전기 모터는 전륜 구동 모델을 위해 후륜에 추가됩니다.

이러한 파워트레인은 어디로 가고 있을까요? 캠리는 하이브리드 사이드를 강화하기 위해 2.0리터 엔진(새로운 프리우스에 들어 있는 것과 같은)으로 충분히 잘 작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토요타가 캠리를 중형 세단 세그먼트의 선두주자로 유지하도록 포지셔닝했습니다.


SUV와 픽업 트럭이 너무 크고 익명의 크로스오버가 점점 더 많아지면서, 낮은 연료 소비 및 공기 저항력, 그리고 낮은 중심의 장점을 이용하여 더 나은 핸들링을 얻을 수 있는 세단을 더욱 열렬히 추구합니다. 중형 세단의 트렁크는 코스트코에 대한 이동을 문제없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캠리는 휠베이스(111.2인치), 전체 폭(72.4인치) 및 EPA 적재 용량(15.1 cubic feet)을 포함한 특정 치수를 계승합니다. 새로운 캠리는 약간 더 긴 전체 길이(193.5인치)로, AWD 모델은 약간 낮아졌습니다(56.9인치); 또한 지면 여유가 줄었습니다(5.4인치). 이전 모델과 비교하여 크럽 무게는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최고 급인 XSE 트림이 가장 무거웠습니다(3,538파운

드).

새로운 캠리에는 LE, SE, XLE 및 XSE와 같은 네 가지 트림 레벨이 있으며, 마지막 두 가지는 바람 소음과 거칠함을 줄이기 위해 표준 전면 측면 음향 적층 유리가 장착되어 있어 안정적입니다.

모든 트림에서 표준 안전 기능에는 블라인드 스팟 모니터 및 후방 교통 경고가 포함되어 있으며, 다른 운전자 지원 기술(동적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 보행자 감지 전 충돌 및 차선 이탈 경고)는 10가지의 기능 패키지 중 일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토요타는 출발지 가격 29,495달러의 기본 2025년형 캠리 LE FWD가 출시되었다고 말합니다. 목적지를 포함하여 이는 이전 캠리 하이브리드 기본 트림보다 400달러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러나 범위의 다른 끝에서, 2025년형 캠리 XSE AWD의 37,220달러의 출발 가격은 이전의 동급 모델보다 약 1800달러 더 비싸다고합니다. 새로운 캠리의 생산은 켄터키의 토요타 공장에서 막 시작되었으며, 판매는 5월에 시작됩니다.

토요타는 미국에서 22년 동안 중형 세단 세그먼트를 주도해 왔으며, 이는 쉐보레, 뷰익, 포드, 링컨 및 크라이슬러가 세그먼트를 대부분(또는 완전히) 버렸기 때문일 것입니다.

사실, 토요타는 2023년 미국에서 29만 대가 넘는 캠리 세단을 판매하여 제2위인 혼다 어코드를 거의 10만 대에 가까이 따라잡았습니다. 토요타는 2023년 미국에서 43만 5천 대의 RAV4를 판매하여 캠리 같은 세단을 쇼핑하는 고객에게 충분한 현금 유입을 생산했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