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해치 배치 : 전기 시대의 아이콘


핫 해치 배치 : 전기 시대의 아이콘







핫 해치에 대한 여러분의 입장이 불변적으로 오래된 스타일이라면 - 바퀴를 들어올리고, 2단에서 3단으로 순간 이동하며 연료에 찬 광경을 느끼지 않는 한 무엇이 그 가치가 있습니까? - 미니가 당신을 위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EV 변환된 당신이 해결하고자 하는 핫 해치 간극이 있다면, 미니도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새로운 것을 살펴보고 있습니다. - 디스플레이 센터에 석판 크기의 OLED 터치스크린을 장착한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 그리고 큰 뉴스는 모든 출력에 관계없이 3도어와 5도어 해치는 이제 모두 개구쟁이 쿠퍼 배지를 착용하고 있으며, 레인지는 전기와 휘발유 사이에 완벽하게 절반씩 나뉩니다.

정직하게 말하자면, 여러분은 이것을 완전히 새로운 차량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까? 우리는 진화적인 것으로 분류합시다. 그러나 미니는 아마도 이 새로운 디자인 언어에 대한 이름을 개발하기 위해 마케팅 컨설팅 회사에 수백만 달러를 지불했을 것입니다: '매력적인 단순함'. 본질적으로 미니는 가능한 한 많은 부분을 이전 차량에서 제거했으므로 더 이상 크롬이 없고, 휠 아치 주변에 검은 플라스틱도 없으며, 초 단축과 플러시 문손잡이가 있습니다. 결과는... 매끄러운 것입니다.

여기 있는 것은 £34,500짜리 쿠퍼 SE (S는 더 많은 bhp를 위해, E는 전기를 위해)로, 250마일의 범위를 위한 더 큰 54.2kWh 배터리와 215bhp 모터가 장착되어 있으며, 0-62mph 스프린트에는 6.7초가 걸립니다. 이것은 또한 순수하게 코스메틱한 JCW 굿즈 - 지붕 스포일러, 사이드 스커트, 프런트 스플리터 - 이 추가된 최고급 스포츠 트림에 속합니다. 하나 더 기분이 썩 좋지 않나요? 40.7kWh 배터리로 주문할 수 있는 £30,000짜리 쿠퍼 E도 있습니다. 이것은 190마일의 범위, 181bhp 및 0-62mph에서 7.3초를 제공합니다.

휘발유의 코너에는 쿠퍼 C와 쿠퍼 S가 있습니다. 입문 모델 C는 156마력의 3기통 엔진을 갖고 있으며, S는 204마력의 더 기운 넘치는 4기통을 갖습니다. 이는 0-62mph까지 6.6초가 걸립니다. 두 가지 모두 가격이 저렴하며, 각각 £22,300부터 £26,700부터 시작합니다. 이것은 전기 변종이 더 비싸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그러나 동일한 모양, 장비 및 출력을 갖는 형제 자매들과 함께하는 것은 드물며, 드문 경우에는 동일합니다.

당연히 미니 라인업은 여기서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전폭, 넓은 아치, 더 강한 스프링을 가진 JCW 모델이 뒤를 따를 것이며, 휘발유 버전이 먼저 나오고, 2024년 말에, 전기 버전이 2025년에 이어질 것입니다. 두 가지 모두 앞륜 구동을 유지하고 앞을 향해 방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후속으로 300마력 이상의 JCW GP가 등장할 공간을 남겨둡니다.

좀 더 활력이 넘치는 5를 원하십니까? Renault가 알파인 필터를 통과하여 모든 올바른 부분을 마사지하고 이 차가운, 미니 핫 해치 업그레이드를 제작하는 것은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지난 봄에 발표된 종이 중접된 A290_β 개념에 의해 미리 본 것과 같습니다. 제작 모델의 데뷔가 확정된 2024년 6월입니다. 루마트의 A424 하이퍼카의 전체 WEC 데뷔와 함께 발표될 것으로 추측됩니다.

전후좌우 구분되지 않는 - 예를 들어, 윗부분에서 파란색 차량은 사진과 같이 완성된 차의 공식 촬영이 아니라 사실적인 렌더링입니다... 하지만 우리 말을 들어보세요. 우리는 A290이 르노 5와 같은 AmpR Small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동일한 차체 및 구성 요소를 사용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A290_β 개념을 기반으로 그것을 조합하고 있으며, 우리는 프로토타입의 차가운 날씨 테스트 (이미지 갤러리에 있는) 사진들을 연구하고 있으므로 완성된 형태를 정확히 그릴 수 있습니다.






후방 아치 앞에 있는 환풍구, 더 깊은 디퓨저, 뾰족한 프런트 스플리터 및 더 튼튼한 사이드 스커트는 모두 올바른 곳에 존재합니다. 앞에 A290의 스포트 라이트 스타일 LED가 있으며 A290의 도착을 후미거울에서 알리고 있습니다. 이들은 알파인 랠리 루트와 함께 제공되는 것이며, 헤드라이트에 'X' 서명 그래픽이 있습니다. 내부에서는 더 단단한 시트, 더 많은 파란색 및 전적으로 새로운 조향 휠이 포함된 R5를 상상해보세요. 이는 모두 오버테이크 부스트 버튼을 포함한 'OV' 모드 스위치가 있는 매네티노 형태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슈퍼마켓 주차장에 마지막 주차 공간을 뺏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VW ID.GTI 컨셉은 단지 옳다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이 2026년에 우리가 볼 생산 차에서 조금 떨어져 있다는 것이 운 좋게도 VW의 말입니다. 요리용 ID.2가 생산되기 한 해 후입니다. 안심하세요! GTI 배지는 전기 시대에도 계속 살아 있지만, 잠깐만요. 요즘 빠른 전기 VW들은 GTX로 표시되지 않나요? 저는 혼란스러워요.

VW가 동력장치가 구식이 되어 사라지는 등의 사소한 이유로 GTI 유산을 모두 버리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았겠죠? 사실은, 그것은 GTI와 GTX가 행복하게 나란히 존재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GTI가 앞륜 구동 EV 해치백에 적용되고, GTX가 더 크고 더 강력한 전륜 구동 SUV와 세단에 예약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모든 것이 최근 TG의 스쿱에 공급되는 ID.3이 몇 년 뒤에 다음 세대 전기 골프 (및 골프 GTI)가 도착할 때 ID.3이 보관되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에 기인합니다.

ID.GTI로 돌아가면, MkI Golf GTI가 공개된 지 거의 49년 후에, 그것은 그의 아주 위대한 할아버지의 영혼을 열심히 채널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돌출된 프런트 친 스포일러, 타르탄 시트, 오리지널의 스틸린 휠을 흉내 내는 20인치 휠 및 인테리어 콘솔의 디지털 코크핀 휠 세부사항을 참고하세요. 운전자는 전통적인 GTI의 기구를 볼 수 있는데요, 그것은 전체적으로 오리지널 GTI의 계기판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작아 보일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알파인, 미니 및 MkI 골프보다 더 큰 4.1m 길이, 1.8m 너비 및 1.5m 높이입니다. 이것은 500리터의 부트가있는 제대로 된 5인승 차량입니다. 섹시하지는 않지만 중요합니다.

성능 데이터는 아직 수수께끼입니다. 그러나 VW는 앞륜 구동이 될 것이고 GTI 및 GTI Clubsport에 최초로 등장한 전자식, 전면 잠금 미끄럼방지장치를 장착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VW가 2023년 3월 ID.2all 개념을 발표할 때 단일 모터 223마력의 출력과 280마일의 주행 거리를 인용했습니다. 이것은 승용 모델에는 약간 과장되어 보입니다. 우리의 돈은 GTI의 힘을 미리 보여주는 미리보기라는 것을 예상합니다.

그리고 속도 변화와 함께 실제 운전자 연결은 어떻게 될까요? VW의 추가 단서: 운전자는 구동, 주행 장치, 소리 경험 (가짜 엔진 소음?) 및 모의 시프트 (가짜 기어 변경?) 포인트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바로 VW의 ID.GTI의 'I'가 이제 '지능'과 '주입'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우리를 '끌어들이다'로 생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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