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EV) 미래를 위한 폐쇄 회로의 중요성


전기차(EV) 미래를 위한 폐쇄 회로의 중요성










Redwood Materials는 미국 내 배터리 재활용 작업을 확대하며, 폐기된 EV의 유용한 금속 및 재료를 회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작업은 기존 광물 가공 방법에 비해 70% 더 적은 이산화탄소(CO2) 배출을 생산합니다.

Redwood의 공정은 폐기된 배터리 구성 요소로부터 최대 95%의 리튬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아 있는 원료 니켈과 코발트를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는 리튬이온 배터리 생산에 필요한 원료에 대한 우려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배터리는 또한 재활용 가능한 폐쇄 회로를 생성하는 약속을 가지고 있습니다.

Redwood Materials는 이러한 폐쇄 회로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난 1년 동안 EV 배터리 재활용 경쟁에서 여러 중요한 이정표를 달성했습니다. 이 회사는 전자차 전극용 구리 호일 생산을 시작했으며, 대규모 재활용에 사용되는 회전식 소성로를 활성화했습니다. 또한, 수소메탈러지 작업을 확대했습니다.






Redwood의 수소메탈러지 공정은 폐기된 배터리 생산 폐기물을 원료 니켈과 코발트로 되돌려주며, 이러한 과정에서 획득된 리튬은 이 나라에서 수십 년 만에 처음으로 상업적 규모로 생산된 리튬의 출처가 됩니다. 

이 회사는 또한 80% 더 적은 물과 에너지를 사용하며, 70% 더 적은 CO2 배출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지속 가능한 건설과 운영은 Redwood에게 중요한 요소입니다. 금속 산업은 보통 오염이 많은 산업으로 악명 높았습니다. 

Redwood는 배터리 재활용 작업을 시작한 다른 회사들과 함께 배터리 재료를 효과적으로 재활용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폐쇄 회로를 구축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가 즉각적으로 나타나지는 않을 것입니다. 배터리 재료 재활용 산업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으며, 많은 국가에서 일관된 폐차 과정이 아직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노력은 폐쇄 회로를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발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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